넷북 + 와이브로 결합상품 - MSI코리아, 넷북 윈드 U100와 SKT 와이브로 결합상품 출시


 
 


 
 
글로벌 컴퓨터 기업 MSI코리아(대표:공번서)는 국내 최대 이동통신사인 SK텔레콤과 함께 와이브로 결합상품을 출시하고 MSI의 윈드 제품을 초기비용 없이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.
 
MSI코리아는 SK텔레콤 와이브로에 약정 가입하는 고객에게 MSI 윈드(모델명:U100 Plus)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단말기 가격을 24개월동안 나눠낼 수 있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. 제품을 먼저 사용하고 매달 조금씩 단말기 가격을 지불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월 3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10인치대의 화면과 1Kg 내외의 가벼운 무게,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 넷북 열풍을 이끌고 있는 MSI의 윈드 제품을 마련할 수 있게 된다.
 
또한 결합상품 이용시 와이브로 단말기가 무료로 제공되며 가입비 면제 등의 혜택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. 와이브로 요금제는 0.5GB의 미니요금제(월 10,000원)와 30GB의 프리 30 요금제(월 16,000원) 중 선택하면 된다.
 
 


 
 
이번 '넷북 + 와이브로' 결합상품 출시로 작고 가벼운 넷북과 와이브로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돼,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동 중에도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.
 
 
MSI코리아 공번서 대표는 "휴대성이 강조된 넷북과 와이브로 서비스의 만남은 진정한 휴대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비용적인 부담도 덜 수 있게 됐다"며 "앞으로도 더욱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MSI의 뛰어난 기술력과 함께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해 나갈 것"이라고 말했다.
 
한편 MSI 윈드는 2009년 상반기 국내 노트북 판매율 1위를 기록한(가격비교 사이트 '다나와') 제품으로 미국의 PC 전문 웹 사이트인 PC Pitstop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실시한 넷북 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. 사용자 경험과 만족도, 성능, 시스템 안정성 등 4가지 항목의 평가에서 4점만점에 3.49점을 획득해 타 제품들을 제치고 세계 최초 10인치형 넷북의 명성을 유지했다.
 
 

 
 

 
 

신고
Posted by 비회원

댓글을 달아 주세요